"중국, 대만으로 가자" 제 1회 대만 블록체인 서밋 열린다!
"중국, 대만으로 가자" 제 1회 대만 블록체인 서밋 열린다!
  • BC인사이트
  • 승인 2019.06.1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의 선진 블록체인 기술을 중국과 대만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싱가폴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기술 미디어그룹 블록글로벌(Block Global)은 7월 대만과 중국 선전에서 블록체인 서밋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7월 13일에는 중국 선전에서 유명 VC 30명과 KOL(Key Opinion Leader) 50명, 전통기업 20명 등 수백 명이 참가하는 2019 블록체인 글로벌 에코서밋이 열린다. 

이 행사에는 블록체인의 글로벌 개발, 새로운 불마켓 전야의 글로벌 블록체인 전략 배치, 블록체인 기술이 어떻게 비즈니스 생태계를 리모델링하는가 등을 주제로 13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포럼이 열린다. 이어 액티브 게임과 네트워킹, VIP 파티 등으로 이어진다. 

한편 블록글로벌과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 동안 대만 미디어 블록타임즈가 주최하고, 코인인, 비캐스트 등이 협력하는 제 1회 타이완 블록체인위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우수 인재 매팅, 사업발전의 최신 트랜드, 규제 법규 실무 검토라는 주제로 전 세계의 우수한 블록체인 기술 전문가와 글로벌 대형 투자 기관 등과 함께 블록체인 산업의 운용과 발전기회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28일 주최사와 협력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오후 4시 15분까지 총 11개의 키노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29일에는 대만블록체인대학연맹의 축사와 키노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7월 30일에는 직접 기업을 방문하여 대만의 블록체인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