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증권 블록체인 '코인포스(CPOS)', 30일 비트존 상장
세계 최초 증권 블록체인 '코인포스(CPOS)', 30일 비트존 상장
  • 이재덕 기자
  • 승인 2019.05.2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의 전문 증권 서비스 플랫폼인 CoinPOS(코인포스, 이하 코인포스)가 오는 30일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존(Bitzon)에 상장한다. CPOS/USDT기반의 비트존 거래소는 CPOS가 상장하는 첫 한국거래소다. 

CPOS는 세계 최초의 전문 증권 서비스 플랫폼이다. 암화화폐 투자자 또는 개발사는 CPOS를 통해 최종 소비자에게 암호화폐 또는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으며, 많게는 수 천배의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거래 플랫폼이다. 

코인포스(CoinPOS)는 일반적으로 증권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비용을 지불하는데 사용된다. 하지만 CPOS는 오프라인 화물, 암호화폐 등 광범위한 결제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다. CPOS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오프라인 결제 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한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 터미널 '중개' 서비스다. 

CPOS 플랫폼은 코인포스 장치, 스마트터미널, 다중통화 디지털지갑인 CPOS월렛 및 NFC카드인 CPOS PASS로 구성된다. 사용자는 POS 장치를 통해 암호화 터널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고, 모바일 및 디지털지갑을 사용하여 P2P 지불이 가능하다. 

CPOS가 상장할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존'은 천성코리아가 운영하는 블록체인거래소다. 서울과 베이징, 실리콘밸리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북미에는 R&D와 시장발전부서가 있고, 유럽에는 결제센터가 있다. 중국 등 동남아권이 타깃 시장이지만 핵심 시장 타깃을 '한국'에 맞췄을 정도로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거래시스템은 금융급 속도인 100,0000 times/sec에 달하며, 대규모 유저들의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아울러 콜드월렛과 핫월렛 분리, 퍼블릭키와 프라이빗 키 듀얼 보안 기술, 그래픽 이미지 특징을 이용한 보안, 정보의 수정과 기밀 유출 방지 등 다중안전보호 장치가 특징이다. 

CPO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inPOS 공식 홈페이지(http://www.cpos.pro/ )와 30일 정식 상장 이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존(https://otc.bitz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