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노드, 법무법인 한별과 '국내 규제 준수형 STO 체계 구축' MOU 체결
블록노드, 법무법인 한별과 '국내 규제 준수형 STO 체계 구축' MOU 체결
  • 정지우 기자
  • 승인 2019.05.0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가 8일 오늘 법무법인 한별과 공동업무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법률을 준수하는 STO(Security Token Offering, 증권형 토큰 공개) 체계를 공동 구축하는 동시에 블록체인 산업 발전 및 저변 확대를 위한 올바른 암호화폐 생태계 형성을 도모키로 협의했다.

증권법상 면제 규정을 통한 합법적 STO를 전면 허용하고 있는 미국을 비롯해 구체적인 STO 가이드라인을 제정한 다수의 해외 국가들과는 달리, 현재 국내 금융당국은 뚜렷한 기준 없이 ICO, STO 등의 자금조달을 일체 금지하고 있다.

이에 블록노드와 법무법인 한별은 국내 규제 준수형 STO 체계를 함께 구축하고, 가능성 있는 여러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합법적으로 개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개발, 투자, PR, 마케팅, 콘텐츠를 아우르는 종합 컨설팅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액셀러레이팅, PR, 온/오프라인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그룹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융 법률, 기술 등의 각종 분야에 검증된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