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라이트. 만렙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관련 파트너쉽 체결
브릴라이트. 만렙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관련 파트너쉽 체결
  • 정지우 기자
  • 승인 2019.05.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릴라이트(Bryllite Ltd.)가 만렙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관련 글로벌 사업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만렙게임즈는 지난 2013년 설립한 카드수집형 RPG 게임(TCG) 전문 개발회사로 서먼러쉬, 서먼걸즈 크루세이더, 정복전설 등 글로벌 히트작을 다수 선보였다.

특히 서먼러쉬의 경우 지난해 글로벌 출시 20일만에 25만 다운로드를 달성했고, 누적 매출의 40%가 북미지역에서 발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모았다. 만렙게임즈의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도 신규 유저가 계속 유입되고 있다.

만렙게임즈는 또 게임뿐만 아니라 국내 대기업 직원들을 위한 '스마트 러닝 앱'을 개발하는 등 다방면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는 게임을 넘어 생활 밀착형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축하려는 브릴라이트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평가다.

브릴라이트는 개발사들과 함께 힘을 모아 건전한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고 상생한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오는 6월 말 메인 네크워크(메인넷) 론칭을 앞두고 만렙게임즈를 비롯한 경쟁력 있는 기업들과 파트너십 구축을 확대하고 있다.

게임 외적으로도 커머스, 글로벌 결제, 디지털 콘텐츠사 등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를 통해 메인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한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암호화폐는 공용 화폐로서 지속적으로 유통되고 실제 사용 가능한 생명력을 갖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