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BHPC와 AION, BCEX코리아 신규 상장
암호화폐 BHPC와 AION, BCEX코리아 신규 상장
  • BC인사이트
  • 승인 2019.04.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PC는 토큰을 은행 계좌에 넣어두면 이자 수익을 받는 것이 특징
-AION 코인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시켜주는 브릿지 프로젝트

암호화폐 거래소 BCEX코리아에 BHPC와 AION이 4일 상장했다. 4일 오후 1시부터 BHP코인의 입출금이 오픈됐고, AION 코인은 점검이 완료된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BHPC(Bank Of Hash Power CAsh)는 글로벌 해시파워 자산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금융관리 플랫폼이다. 해시파워로 보장된 탈중앙형 BHPC 토큰을 발행하고, 분산형 은행을 구축하여 이용자들이 금융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BHPC토큰을 BHP 은행 계좌에 입금하면 정기적으로 채굴에 대한 배당금, 즉 이자 수익을 보상으로 받는 형태다. 

AION코인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서로 연결시켜주는 3세대 블록체인 네트워크 프로젝트다. AION은 데이터와 값을 체인간에 전송할 수 있고, 앱을 여러 체인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하어 확장성이 뛰어나다. 퍼블릭 블록체인과 프라이빗 블록체인을 연결시켜줄 수 있고, 이더리음과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시켜 데이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아이콘, 완체인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3형제라 불린다. 

특히 AION 코인은 국내 최초 상장이라 의미가 깊다. BCEX 코리아 관계자는 "AION 은 국내 최초 상장이고, BHP는 빗썸에 이어 국내 두번째 상장이다. 앞으로 세계적으로 좋은 코인 선별해서 상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