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터, 블록체인 기반 캐주얼 원터치 ‘EOS Blasterz’ 출시
하루엔터, 블록체인 기반 캐주얼 원터치 ‘EOS Blasterz’ 출시
  • 정지우 기자
  • 승인 2019.04.0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엔터테인먼트가 이오시스와 공동 개발한 캐주얼 원터치 블록체인기반 게임 ‘EOS Blasterz’를 지난 4월 2일(화)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EOS Blasterz’는 마족과 계약한 인간 ‘샤비(chavi)가 주인공으로써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매력과 원터치의 간편한 조각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한 게임이다.

게임 플레이 형태는 원터치로 컨트롤하는 게임으로, 발판이 나타나는 적절한 타이밍에 버튼을 터치하여 큰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마지막 발판에서 최대한 넓은 범위에 걸쳐 버튼을 눌렀다가 떼서 강력한 에너지파를 발사할 수 있다. 발사한 에너지파로 가장 많은 몬스터를 처치한 유저의 순위가 기록되며, 전세계의 모든 유저의 점수가 실시간으로 보여지게 된다.

실시간으로 기록된 점수는 각 모드의 랭킹이 되며 각 랭킹에 따라 가상 화폐가 상금으로 지급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하나의 게임 플레이지만 다양한 모드(일주일 플레이 모드, 하루 동안만 플레이 하는 모드, 짧은 시간만 플레이 하는 모드)가 존재하여 끝없는 경쟁을 진행할 수 있어 게임의 묘미가 되어준다.

하루엔터테인먼트 최훈 대표는 “이오스 게임을 기반으로 트론, 이더리움 등 순차적으로 다양한 코인을 탑제한 블록체인 게임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상반기 6월까지 블록체인 기반 캐주얼 게임 5종, 하반기 방치형 RPG, 힐링 게임 등 4종을 준비 중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