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벤처스, 게임엑스코인(GXC) 코인제스트 상장
블록체인벤처스, 게임엑스코인(GXC) 코인제스트 상장
  • 이재덕 기자
  • 승인 2019.01.0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블록체인의 기업 블록체인벤처스(대표 김웅겸)가 10일 10일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Coinzest)’를 통해 자체 코인(GXC)을 상장한다. 
 
GXC코인은 코인제스트 거래소의 원화마켓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고 추후 거래소 코인(‘코즈’)로도 거래가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이미 시장에서는 왁스(WAX), 엔진코인(ENJ), 룸네트워트(LOOM) 등 다양한 글로벌 게임 프로젝트들이 공개되었고 현재도 활발히 거래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블록체인 플랫폼인 게임엑스코인은 EOS를 기반으로한 자체 메인넷을 보유하고 있고, 단일 통화 구조가 아닌 멀티토큰을 지원하는 기축통화 역할을 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블록체인벤처스는 금번 상장과 더불어 1분기내에 자체 블록체인에 연동된 게임들의 론칭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100개 이상 게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최대 PC방 체인점과의 협약을 통해 게임 뿐만이나라 실생활에까지 그 유틸리티를 확대할 계획이다. 

블록체인벤처스는 네오위즈블레스 스튜디오, 엑스엘게임즈,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갈라, 슈퍼크리에이티브, 엔터메이트, 디드래곤게임즈, 슈퍼플래닛, 와이와이게임즈,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등의 게임 관련 기관과 게임사를 파트너사로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