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플랫폼 레이싱랜드, 하이난 경마산업 솔루션 제공
블록체인플랫폼 레이싱랜드, 하이난 경마산업 솔루션 제공
  • 이재덕 기자
  • 승인 2019.01.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기능 경마 플랫폼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레이싱랜드가 7일 중국 하이난의 경마 산업 발전과 밀접한 관계를 이어가며,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업계를 성장시킬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레이싱랜드는 레이싱오너(RacingOwner) 플랫폼을 통해 많은 경마 팬과 이용자들이 레이싱토큰을 사용하여 경주마를 소유할 기회와 경마 상금 및 경주마의 절상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경마 레이싱, 토너먼트뿐만 아니라 말의 감사를 공유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플랫폼 내에 모든 거래는 스마트 컨트랙트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된다. 이 밖에도 레이싱게임, 레이싱거래소, 레이싱미디어, 레이싱숍과 함께 포괄적인 경마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레이싱랜드는 레이싱랜드 회원들을 위한 경주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구축해 참여적이고 투명한 레이싱 정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을 운영하여 참여와 공유를 통한 토큰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릭 라우 위원장은 “레이싱랜드는 업계에서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경주를 이해할 수 있도록 업계를 홍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의 통합과 토큰 구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말을 보다 쉽게 소유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