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마스는 그녀와 함께" '크립토카노조' 24일 출시
"X마스는 그녀와 함께" '크립토카노조' 24일 출시
  • BC인사이트
  • 승인 2018.12.1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디지털 퀘스트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이용한 게임 '크립토카노조(CryptoKanojo)'를 24일 출시한다. 아울러 대규모 선물 캠페인도 실시한다. 

블록체인게임 크립토카노조는 동일한 것이 존재하지 않는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터치를 하기도 하며, 카노조(토큰)끼리 퓨전(합성)시켜 새로운 카노조를 생성하는 수집형 게임이다. 

카노조는 부모가 가진 유전 정보에 따라 희소성이 있고, 가치가 높은 카조노가 생성될 수도 있는데, 이더리움 기반의 디앱이라 코노조의 복제 · 변조 · 파괴 없이 이더리움 네트워상에 존재하는 것이 특징. 

 

10월에 진행된 한정 프리세일은 1.5일만에 완판됐고, 소셜 미디어와 미디어에서는 '토큰과 노닥거린다'는 새로운 키워드가 등장했다. 이 키워드가 등장한 것은 카노조의 표현 기법에 Live2D 기술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카노조를 터치할 수 있고, 그 커뮤니케이션의 양에 따라 카노조의 호감도와 반응이 변한다. 세상에서 하나 뿐인 플레이어만의 카노조와 '퉁퉁 치는' 노닥거리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것. 
    
디지털퀘스트는 24일 정식 출시에 앞서 대규모 에어 드롭을 진행한다. 여기에는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매일 300명에 실제 카드화 된 토큰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포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