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팬덤 플랫폼 스타시아, 체인브릿지와 제휴 체결
글로벌 아이돌 팬덤 플랫폼 스타시아, 체인브릿지와 제휴 체결
  • BC인사이트
  • 승인 2020.02.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지갑 전문 서비스사인 체인브릿지가 4일 유명 아이돌이 토큰을 발행하고, 글로벌한 팬 활동에 대해 토큰으로 보상하여 아이돌 상품 및 콘서트 티켓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돌 토큰 플랫폼 스타시아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스타시아는(www.stasia.asia) 아이돌 그룹으로서는 처음으로 드림캐쳐의 DRC(드림캐쳐토큰)을 발행했다. 발행된 DRC는 드림캐쳐 홈페이지 및 앱에서 팬 활동을 통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드림캐쳐 디지털 화보집등의 콘텐츠 구매가 가능하다. 스타시아는 현재 한국의 비트소닉 거래소와 글로벌 디코인 거래소 등에 상장되어 있다.

스타시아의 민경환 대표는 “글로벌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하고 있는 체인브릿지와 전략적인 제휴 관계를 맺게 되었다. 체인브릿지 지갑은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등의 동남아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사업의 영역이 일치한다. 추후 체인브릿지 지갑에서 제공되는 암호화폐의 스테이킹 및 개인간 거래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스타시아의 가치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체인브릿지(www.chain-bridge.io)는 WaaS (wallet as a service) 플랫폼의 클라우드형 지갑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특히 블록체인과 서비스를 연동하는 API를 제공함에 따라 블록체인 기술이 없는 기업도 손쉽게 코인 발행을 하고 지갑과 연동하여 서비스 및 마케팅을 할 수 있다. 2월 중에는 암호화폐의 스테이킹을 통해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고, 개인간거래(OTC) 마켓을 오픈하여 암호화폐의 유통물량 및 가치를 조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