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유통 프로젝트 ‘스킨리치’,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
글로벌 화장품 유통 프로젝트 ‘스킨리치’,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
  • BC인사이트
  • 승인 2019.11.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을 활용한 화장품의 글로벌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스킨리치가 동남아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을 위해 먼저 베트남 시장의 진출 계획을 공개했다.

스킨리치는 지난 8월달부터 체인브릿지 지갑을 통해 한국 시장에 환안비 화장품의 판매를 시작하여, 추석에는 LED마스크를 스킨리치 코인으로 판매를 하는 등 블록체인을 통한 화장품의 판매와 배송등의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구축한 상태이다.

이번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준비로, 지난 11월 4일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거래소 디코인(Dcoin, www.dcoin.com)에 상장을 하여 베트남 현지인들이 스킨리치 코인을 자유롭게 구매 가능한 채널을 확보하였다. 또한 베트남 현지 마케팅을 위하여 대형 한류 미용실 체인과 제휴를 하였으며,  원활한 배송을 위하여 현지 업체와 함께 오프라인 배송 및 판매 계약을 맺는 등 베트남 시장 진출에 대한 준비를 완료한 상태이다.

스킨리치 측은 “베트남의 인기 걸그룹인 라임의 멤버가 주연으로 출연한 ‘놓치지마’ 드라마가 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에 있으며, 11월말경에 베트남의 Yeah1 TV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러한 방송 매체를 통한 한류 마케팅을 시작으로 베트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며, 베트남의 고객들이 체인브릿지 지갑을 통하여 스킨리치 코인으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스킨리치는 이번 베트남 진출을 위하여 ㈜핑스톤컴퍼니가 주최하는 Korea-Vietnam Blockchain Day 2019 (http://www.pingstone.net)에 참가하여 현지 마케팅 업체 및 커뮤니티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