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코 아카데미, 한양대와 '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과정 운영
블로코 아카데미, 한양대와 '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과정 운영
  • 정지우 기자
  • 승인 2019.11.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개발사 블로코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교육 기관인 블로코 아카데미가 한양대와 함께 블록체인 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무자 과정’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실무자 과정은 한양대 퓨전테크센터(FTC)에서 오는 1월 16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대상자는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대학생, 대학원생이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고민하고 있거나, 블록체인과 최신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실무자들에게 실제적인 해결책을 제시해줄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교육 과정의 대상자는 코딩에 대해 전반적 지식을 갖춘 블록체인 실무자 과정의 대상자는 동 분야에 관심있는 일반인, 대학생, 대학원생이다. 특히 이번 교육 과정은 블록체인 기반의 기술을 적용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고민하고 있거나. 블록체인과 최신 기술(IoT, 클라우드)을 접목시킨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는 실무자들에게 실제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블로코 측은 밝혔다.

최지원 블로코 마케팅팀장은 “블로코의 실무자 교육 과정은 실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시장에서 논의되고 있는 관련 기술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수강자가 직접 블록체인을 활용한 비즈니스를 구상하여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