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대한민국 블록체인게임 밋업...샌드박스, 수퍼트리 참가
27일 대한민국 블록체인게임 밋업...샌드박스, 수퍼트리 참가
  • BC인사이트
  • 승인 2019.09.19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가 2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서울 강남역 헤시드 라운지에서 블록체인게임, 콘텐츠 관게자 50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한민국 블록체인게임' 밋업을 연다. 

행사 주관을 맡은 샌드박스게임가 가장 먼저 강연에 나서고, 이어 스카이피플과 수퍼트리도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Q&A와 네트워크가 있을 예정이다. 

'더샌드박스'는 블록체인게임 '크립토키티'의 독점 유통사인 애니모카브랜드의 자회사인 픽스올이 선보이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의 브랜드이자 제품이고, 팀이름이다. 

'더 샌드박스'는 마인크래프트와 같이 모래를 가지고 놀듯이 유저가 아이템과 게임을 창조할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이다. 여기에 블록체인 요소를 얹었다. 아울러 부동산의 개념이 있어서, 땅을 소유해야만 게임을 만들 수 있어, 땅값 상승 요소도 크리에이터들에게는 관심을 모으게 하는 요소다. 

 

수퍼트리의 블록체인게임은 최성원 대표가 이끄는 플레이댑의 핵심 요소다. 플레이댑은 수퍼트리의 블록체인게임 3종을 필두로, 아이피플스의 부루마블 등 다양한 게임을 블록체인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하나의 플랫폼에 한하지 않고, 블록체인게임 아이템 거래와 e스포츠에 포커싱을 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