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노드캐피탈, 후오비 커피하우스에서 밋업
中 노드캐피탈, 후오비 커피하우스에서 밋업
  • BC인사이트
  • 승인 2019.06.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노드캐피탈이 26일 서울 강남구 후오비커피하우스에서 밋업을 개최했다.

노드캐피탈과 코인인 등이 주최한 이번 밋업에는 후오비코리아와 NKN, ZIPPER 등이 주요 호스트로 참가했다. 

노드캐피탈은 블록체인 혁명을 돕는다는 목표로 2016년 설립됐다. 현재 1만 비트코인, 20만 이더리움, 100만 달러를 운용하고 있다. 블록체인 미디어와 월렛, 거래소, 마이닝풀, 거래플랫폼, 보란, 퍼블릭체인, 프로젝트 투자 등 다각적인 분야에 걸쳐 투자를 진행 중이다. 

지퍼 보리스첸
지퍼 보리스첸

공동 주최사인 코인인은 중국 블록글로벌의 한국 지사로, 블록360 등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미디어를 운영중이다. 주요 호스트로 참가한 지퍼는 국제 송금 및 결제, B2B 비즈니스, 공급체인 금융, 로열티 프로그램, 자산 관리, 거래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시스템이다. 

코인인 히어로
코인인 히어로
후오비 커피하우스
후오비 커피하우스

한국에 진출하여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후오비도 노드캐피탈의 투자 파트너사다. 이번 밋업이 최근 오픈한 후오비 커피하우스에서 개최된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매장 오픈 후 노드캐피탈이 첫 밋업을 진행했다. 신논현역 2번 출구 달콤커피 자리에 위치한 후오비 커피하우스는 신논현역 3번 출구 블록체인 카페 디센트리와 함께 대표적인 블록체인 밋업 장소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